든든한웹파트너webco

사람과 기술을 연구하여
가치 있는 IT를 창조해나갑니다.

웹코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IT 인프라를 구축하고, WEB 기반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함으로써 기업이 성장하고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인사말

풍부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약 30년간 대한민국의 IT에 몸을 담아오면서, IT의 본질과 기업의 방향성에 대하여 무수히 고민하고 정답을 찾고 시도해왔습니다. 물론 그 속에는 작은 실패와 성공들이 촘촘히 엮여 있지만, 이러한 귀중한 경험을 토대로 웹코는 한 걸음씩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웹코는 ‘변화’를 즐기는 회사입니다.
누군가는 ‘변화’를 두려워하지만, IT에서는 ‘변화’는 즐겁고 유용한 것입니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환경에 적응하고 나아가 변화를 창조하는 것이 우리 IT인들의 기본적인 마음가짐입니다.

웹코는 투명한 GLOBE 같은 회사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IT 기업의 운영 방식은 마치 블랙박스와 같이 불투명하고 닫힌 관리 체계로 운영이 되어왔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식은 조직의 엔트로피를 증가시킬 뿐 아니라 외부의 충격이나 변화에 유연하지 못합니다. 웹코의 모든 조직과 서비스는 투명한 GLOBE와 같이 가시성과 유연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웹코는 고객사의 든든한 파트너 입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고 했습니다.
기술에 대한 이해(知己)는 당연한 것이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사의 입장을 먼저 헤아리고(知彼)는 것부터 시작해야 무슨 일이든 순조롭게 풀려나갑니다.

웹코의 co는 영어로 [함께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배려야말로 모든 일의 근본이라는 철학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 뛰며 win-win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